온라인 비즈니스 엑스포 “지금 등록하세요”

달라스한인상공회 주최, 11월 2일(월)~6일(금)
“비즈니스 기술혁명, 이번에 다 볼 수 있다”

달라스한인상공회(회장 김현겸)가 주최하는 ‘VIRTUAL SMART BUSINESS EXPO 2020’가 오는 11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 5일간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달라스한인상공회 주최 이번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총40개의 업체가 등록해 일상생활 및 비즈니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혁신 정보통신 기술(ICT), 새로운 세대로 전환되는 에너지산업, 그리고 코로나 시대 이후를 공략한 상품 등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온라인 비즈니스 엑스포에서는 유튜브와 줌(ZOOM)을 통한 세미나가 엑스포 기간 내내 다양한 주제로 실시간 이뤄질 예정이어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엑스포에서는 어빙-라스콜리나스 상공회, 리차드슨 상공회 등 주류사회 상공회 등에서 대거 참가해 텍사스 시장의 특성과 동향에 대해 설명하며, 향후 성공적인 비즈니스 방향성에 대해 달라스한인상공회와 함께 한다는 것에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워크샵도 마련되어 있다. 이력서 작성법, 잡 인터뷰 등 취업에 필요한 실제적인 내용들을 미국 업체 인사담당자가 직접 컨설팅과 함께 점검해 준다.

워크샵 이후에는 한인전문가네트워크 KAPN에서 각 분야 취업 선배들과 일대일 멘토링을 이어나가 미국에서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온라인 비즈니스 엑스포는 smart-bizexpo.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조훈호 기자

Share:

More Posts

Send Us A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