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PPP융자 준비 달라스 한인 상공회가 돕겠습니다”

Bi - vol.1
GDKACC Business Magazine

온라인 똑똑한 세미나에 높은 관심 ··· 한인 상공인을 위한 콘텐츠로 매달 세미나 개최

달라스 한인 상공회가 주최하는 4차 똑똑한 온라인 세미나가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2차 PPP 융자 준비 안내’세미나로 케빈 조 (New Millennium Bank)와 제이슨 리 (YL Accounting & Consulting)가 강사로 나섰다. 지난 20일(수) 오후 2시 zoom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재정적인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연방 정부가 마련한 2차 급여보호프로그램(PPP) 대한 내용을 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달라스한인상공회 신동헌 코디네이터는 “1차 PPP에 이어 2차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달라는 달라스 한인 상공인들의 요청이 많이 들어왔다.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촉박했지만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해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달라스한인상공회는 한 달에 한 번 씩 지역 상공인들의 필요를 채워드릴 유익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지난 해 하반기부터 ‘코로나 팬데믹 시대 고용주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온라인 비즈니스’, ‘SBA와 함께하는 소수민족기업 인증 프로그램’ 등 한인 상공인을 위한 주제로 마련된 ‘똑똑한 세미나’는 달라스 지역은 물론이고 산타클라라, 오렌지카운티, 뉴욕 등 미국 내 타 지역은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온라인 세미나이다.

오는 2월 23일(화)에는 ‘2021년 비즈니스 전망’ 이라는 주제로 도넛, 뷰티서플라이, 요식업 등 지역 한인 주요 업종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온라인 포럼을 진행할 예정이다.

Share:

MAGAZINE

Send Us A Message